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의 동창회, 서원으로 이따위밖에 못 만드자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1:36

    안녕하세요, 새벽부터 더 신작 소식을 전해드리는 홍보왕입니다.제가 이렇게 새벽부터 찾아온 이유는 바로 넘치지 않은 신작들 때문입니다.왜 이렇게 저도 힘들게 한지 하루에 3개의 신작이 나쁘지 않 움니다. 그래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신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서원 출연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 아내의 동창회를 알려드립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아내의 동창회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은 말년 최하위의 보험설계사 지영은 청순한 얼굴과 풍만한 배짱뿐입니다.지연이는 별로 내키지 않는데 동창회에 와인이라고 칭구들에게 보험영업을 하는데 무슨 이유인지 모르지만 동창회에 와인인 다음 여자친구의 영업실적이 오르는데...


    >


    일단 아내의 동창회라는 제목으로 보면 그녀의 영업실적을 알 수 있을겁니다.소원이라는 배우 출연으로 어느 정도 기대치를 갖고 본 영화였어요.스토리에도 본인과 있지만 그녀의 풍만한 가슴과 몸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나와 평등한 이유로 이번 아내의 동창회를 기대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소견한다.하지만 영화를 보면 아시겠지만 그 기대감을 제대로 배반합니다.


    >


    내가 에로 영화를 소개해 메이저 작품 소개를 이렇게 짧게 하는 것도 당초다.그렇게 볼만한 영화가 아니라는건 아시잖아요.요즘 어떤 분들이 제가 영화 점수를 우대한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어느 순간부터 제가 그랬다는 걸 인정할 수밖에 없었어요.오늘부터는 초심으로 돌아가 좀 더 솔직한 소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그럼 마지막으로 간단히 영화 아내의 동창회 Keypoint 를 알려드리겠습니다.Key point라는 영화의 줄거리는 그냥 보는 세트로 되어 있지만 영화는 볼 만하지 않아요.연출 자체를 내용하기가 시간이 아까울 정도다.그리고 가장 중요한 야유와 베드신에 대해 내용적으로는 베드신이 여러 번 과잉이긴 하지만 볼만한 장면은 거의 없어요.소원이라는 매력있는 배우를 가지고 이 정도밖에 못 만드는 과라고 생각했어요.제가 좋아서 기대했던 배우가 과인와서 실망감은 더 컸습니다.만원이라는 돈 절약하고 편의점에서 수입 맥주 4캔 사서 먹는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서원이라는 배우가 아깝다고 소견에 들어가옷슴니다"총점 2.6점 야기 4점 비주얼 4점 연출 2점 연기 3점. 야함 2점*의 수위 한점 일 평가는 제 주관적인 시간으로 모두 영화를 보고 남긴 점수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