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기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57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오링이도우셍스(오링이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쁜 메일이 도착했다. 오예!불허 메일을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호카 서울 알리는 메일은 단 3일 만에 데려다 줄 친절하시네요.


    >


    그래서 늘 그랬던 것처럼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의 어린이 도센스 선전을 설정해 보려고 합니다.티스토리에 홍보를 넣을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가 있거든요.그 많은 노하우 중에서 저는 수익을 내는 분들이 선호하는 노하우를 선택했습니다.선전을 넣는 노하우를 찾기 위한 블로그와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이하의 채널로 쉽게 설명하여"리뷰 요점 정리 남자"가 사용하고 있는 3번째의 노하우로 선전을 설정했습니다.​ ▶, 유튜브 리뷰 이 쵸은리남※리뷰 이 정 리나의 영상은 2019년 4월 영상입니다 그 다음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의 메뉴가 더 쉽게 바뀌었으니 참고하세요.먼저 구글 어린이 도센스에 들어갑니다. 선전 > 선전 단위 기준을 눌러 디스플레이 선전 설정했습니다.


    >


    그래서 반응형으로 설정했어요. 반응형은 컴퓨터, 모바 최초, 태블릿의 자동으로 크기에 따라 최적화 사이즈로 변경됩니다.디스플레이 홍보를 클릭하면 모양이 나쁘지 않죠? 사각형, 수평형, 수직형 사각형을 골랐어요.그래서 만들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코드가 울퉁불퉁해집니다.​


    >


    가로 코드를 복사해서 붙입니다. 이건 좀 설명이니까 복잡하니까 영상 봐주면 정말 좋을텐데.... 그래도 일단은 친절하게 설명해줘 드릴께요 ​ 것)내가 광고를 넣고 싶은 부분에 0000을 넣습니다. (의미 없지만 알기 쉽도록)2) 이리하여 오른쪽 상단에 HTML표시 클릭합니다.


    >


    3.에서는 아래와 동시에 보하다 나텡데요 거기서 내가 마케티은룰할 것으로 표시된 위치'0000'을 찾고 있습니다.그리고'0000'을 끄고 그 자리에 마케티은코ー도을 넣습니다.


    >


    4. 그럼 너, 우이 좋아~!아래와 같이 광고가 설정된 것이 보인다.


    >


    6. 다른 글의 중간에도 광고 코드를 넣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잘 적용이 되네요.


    >


    - 항상 그랬듯이 여기까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