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추천_구글애기드센스마캐팅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19

    #구글 예기 도셍스마캬쯔팅#에드 센스#온라인 마케팅#이 추천 이전은 본 욕심이 너무 많아서 무조건 매수하고...그 당시는 집에 책장이 10장 이상 있던 방마다 얼마나 예쁘지 않고 책이 있었는지 요즘은 정스토리 나쁘지 않고 책에만 정리하고, 지금은 제 책장에 들어올 것 등은 제가 한번 읽어 소장가치가 있겠지만 등을 사는 편입니다.이번 도서관에서 빌린 책은 구글 에기도센스 머캐팅이라는 책은 내가 갖고 다니면서 바로 써야 하기 때문에 주문할 생각이다.책을 통해 꿈의 크기가 바뀌고, 방향이 바뀌고, 인생이 달라질 수 있다."


    >


    구글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티스토리가 뭔지 몰랐던 심지어는 티스토리를 티스토어로 쪼개는 정도로 생각했다. 필자가 서문에서 내용한 '나는 속도가 아닌 방향으로 인생을 산다'는 내용, 오래전 어디선가 본 그 내용에 공감하는 방향.... 얼마간 자신의 소중한 가필자가 내 인생의 최대 전환점이 되었다는 내용의 책 '부의 추월차선'을 나도 읽어보자.책은 내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인생의 자기침반이자 마일스톤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