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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S] 2020년 미국 자율주행차 가이드라인 AV 4.0 발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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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들어가2016년 9월 NHTSA/『 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 ​ ​ 2017년 9월 NHTSA/『 Automated Driving System-A Vision for safety 2.0』 ​ ​ 2018년 10월 US DOT/『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ansportation:Automated Vehicles 3.0』 ​ 이상은 그동안 미국 정부 부처에서 자율 주행 차에 관련하고 발표된 지침을 발표 순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2020년 1월 US/『 Ensuring미국 n Leadership in Automated Vehicle Technologies:Automated Vehicles 4.0』이 발표되었습니다.​ 2016년 달음에에서 거의 1년 단위로 지속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정부 입장을 발표했으나 2019년에는 발표가 없어서 조금은 알고 싶고 계셨다. 이번에 발표됐네요. 앞서 발표된 AV series의 경우는 미국 행정부와 의회 등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거의 모든 기관에서 소개하는 자료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매년 발표되는 AV series의 내용에 자율주행차 관련 이해당사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가 단순히 기술적으로 발전하고 세상에 등장하면 되는 새롭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라면 이렇게까지 정부의 관심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 전세계적인 관심이라는 것이 옳은 것인지도... 자율주행차의 뿌리가 바로 현재의 대표적인 이동수단이 차를 대신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는 그동안 수많은 자동차에 관여했던 이해당사자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의 생각을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음, 다르게 포장하면 새롭게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제적 이득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가장 현실적인 접근법이기도 하고, 정부적으로는 힘을 과시할 수 있는 노하우이기도 합니다. 트럼프를 좋아하는 노하우입니다.그만큼 자율주행차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갖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대중에게는 그저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기술 정도로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자동차 관련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보면 대단한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종종 듣는 자동차 산업의 한계가 왔다는 소식은 미래 자동차 산업의 전망이 예전보다 어렵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렇게 된 이유이면서도 해결책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자율주행 전기차 공유 서비스라고 합니다. 최근 기존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과 새로 시장에 뛰어든 테크 중소기업들 사이에서 제 위치를 확보하기 위한 싸움이 sound 없이(?) 진행 중입니다.하지만 이런 중소기업의 가장 큰 고민은 자율주행차의 사회적 수용 노하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자율주행차는 자동차를 대체하는 것이고, 현재 기준으로 자율주행차도 지금까지 자동차에 적용되던 사회적 기준에 따라야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새로운 기술을 기존 틀에 맞춰야 하는 이상한 흐름에 도달합니다. 단지 테스트를 위한 것은 예외일 수도 있지만, 상용화를 위한 입장에서 보면 사회적 기반의 확보가 중요한 시점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율주행차의 기술적인 부분에서 가장 앞서 있다는 미국에서는 이런 것이군요.이런 이유로 자율주행차 개발 중소기업들은 자율주행차의 도로 진입을 위한 노력을 정부 차원에서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행정부뿐만 아니라 입법부에서의 지원을 이 말입니다. 하지만 현재 미국 연방 차원의 정책은 거의 진전이 없어 보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AV 4.0도 그러한 중소 기업의 구체적인 요구에 대답을 했다기보다는 원론적인 부분에 머무르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AV 3.0에서도 이런 지적이 많았습니다. AV 4.0은 그 수준은 한 단계 올리고 놓은 것 같아요.​ 우선 발표의 부서를 보면 2016~2017년 NHTSA자동차의 안전에 관련한 실무 업무를 하는 곳이었지만 2018년 US DOT에 엄 교탈소,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에 관련된 실무적인 내용보다는 미국 정부가 생각하는 원칙과 교통부 산하 기관의 자율 주행 차 업무 할당했다. 그래도 미래의 미국 교통정책의 큰 틀을 생각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AV 4.0은 백악관과 US DOT가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지금 미국 정부의 최종 대책이 다자인 대통령의 입장을 발표한 것입니다. 즉, 단순한 자율주행차가 아니라 미국인의 안전, 보안, 사생활, 자유를 보장하기 위해 미국 정부가 노력할 것이라고 보여줍니다. 이제는 자율주행차가 미래 교통의 패러다임 전환이 아니라 미국의 역량을 전방위적으로 보여 자율주행차 산업에서 미국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공포한 것 같습니다. 쉽게 이제 자율주행차는 미국의 모든 정부 역량을 쏟아 부을 수 있는 대상이 된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이번 글의 대표적인 그림도 미국 국기로 선택했습니다. ^^​ 이런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이번 문서에는 미국 38개 연방 기관과 거의 모든 분야 사회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서 발표합니다라고 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기관에서 진행 중인 자율주행 기술에 관한 뉴스를 정리하고 있습니다.문서에 포함된 내용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개요 I.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 자동화 차량 기술의 잠재적 이점 미국 국가자동화 차량 기술의 원칙 사용자 및 커뮤니티 보호 효율적인 시장 홍보 협력적 노력 촉진 II. 자동화 차량을 지원하기 위한 행정 노력 기술 성장과 리더십 향상된 제조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 Connected 차량과 스펙트럼 STEM 교육 STEM 인재 제공망 통합 양자 정보 과학 III. 미국 국가 활동 및 협력 기회 A. 자동화된 자동차 부문에 대한 미국 국가 투자 안전 모든 미국인을 위한 이동성 보장 기초 연구 보안 및 사이버 보안 인프라 스펙트럼 및 연결성 경제 및 노동력 연구 B. 미국 국가, 자동화 차량 분야에서 진행 중인 활동국과의 협업 추진자 발적 합의 및 사이버 보안 인프라 스펙트럼 및 시장의 자동화 이코노미네이션 부문에서의 품질 이코노미네이션 부문 및 친환경 기술 연구소 부문에서의 품질 및 이코노미네이션 부문 및 이코노미네이션 부문과리자원 미국 특허 및 상표사무소 발명가 및 소기업가 리소스 USA spending.gov 미국 추가 국가자원IV. 결론


    위스토리중모든개요,I.자동화차량(Automated Vehicles)을이번글에서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신의 나머지 스토리는 미쿡행 국가에서 자율주행을 위해 진행된 것이고, 자신이 진행 중인 활동에 대해 정리한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강조할 수 있는 스토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나의업무와관련된부분은참고할수있을것같습니다.​ 또 하나의:원문 중에 Automated라는 표홍이 있지만 이는 SAE J30하나 6에서 공식적으로 자율 주행 차에 대한 명칭을 사용하는 표홍이다니다. 바로 'Automated Driving System'입니다. 하지만 저는 문맥상 이해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자동화를 사용했습니다. 미쿡 공식 문서에서는 포괄적인 의미로 "Automated"라는 표본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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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개요(Executive Summary)=미국 쿡 정부는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safety, security, and privacy)를 우선시해 미국 크인이 누리는 자유를 보호하고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 AV)기술의 개발과 통합에 있어서 미국 쿡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상교통혁신을 육성하고 있다. 미쿡 정부는 AV혁신의 연구, 개발, 통합에 있어 산업리더십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안전, 개방된 시장, 부족한 공공자원의 배분 및 공공이익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행정부의 적절한 감독을 필요로 합니다. AV의 잠재력을 가장 크게 실현하려면 산업계, 주 정 지방 행정부, 부족(tribal)및 준주(territorial)행정부, 학계, 비영리 단체, 단순히 개발 기구(standards development organizations, SDO)및 연방 행정부에서 이해 관계자 간 협업과 정보 공유를 필요로 할 것. ​ AV 4.0은 모든 이해 당사자를 위한 자동화 차량에 대한 협력 노력을 알리고 이런 관심 영역을 다루기 위한 과거 및 현재 연방 행정부의 노력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통하는 된 입장이다. AV 4.0은 각각 몇개의 하위 영역으로 구성된 세가지 핵심 관심사로 구성된 믹크 행정부의 원칙을 확립합니다.I. 사용자 및 커뮤니티 보호(Protect Users and Communities) 하나. 안전을 우선 순위(Prioritize Safety)2. 보안과 사이버 보안 강조(Emphasize Security and Cybersecurity)3.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보장(Ensure Privacy and Data Security)4. 이동성과 접근성 향상(Enhance Mobility and Accessibility)​ II. 효율적인 시장 촉진(Promote Efficient Markets)5. 기술 중립 유지(Remain Technology Neutral)6. 미쿠 구의 혁신과 창의성 보호(Protect오메리카 n Innovation and Creativity)7. 규정의 현대화(Modernize Regulations)​III. 조정된 노력 촉진(Facilitate Coordinated Efforts)8. 하나그와은 된 그대로 및 정책 홍보(Promote Consistent Standards and Policies)9. 하나그와은 된 연방 접근 보장(Ensure a Consistent Federal Approach)하나 0. 교통 체계의 수준 효과 개선(Improve Transportation System-Level Effects)​ AV 4.0은 AV와 관련된 모든 영역을 실질적으로 다룰 수는 없지만 AV의 혁신가와 큰 기업인들을 구체화하고 대중을 활성화하므로 안전·하나그와은 된 방식으로 향후 노력을 촉진하고 유도하는 것이 우리의 의도다.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s)미국 쿡 행정부는 안전 보안 및 프라이버시를 우선하며 미국 쿡인이 누리는 자유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동화 차량(Automated VehicleAV) 기술의 개발과 통합으로 미국 쿡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상 교통혁신을 육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 미쿡 정부는 AV혁신의 연구, 개발, 통합에 있어 산업리더십의 가치를 인정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안전, 개방된 시장, 부족한 공공자원의 배분 및 공공이익 보호를 보장하기 위해 행정부의 적절한 감독을 필요로 합니다. AV의 잠재력을 가장 크게 실현하기 위해서는 산업계, 주정부, 지방행정부, 부족(tribal) 및 준주(territorial) 행정부, 학계, 비영리단체, 다만 개발기구(standards development organizations, SDO) 및 연방행정부로부터의 이해관계자간 협업과 정보공유를 필요로 할 것이다.이 문서는 연방의 노력, 역할 또는 책입니다에 대한 완전한 가면로그를 의도한 것은 아니다. 정말오히려특정과거및현재의연방노력을요약하고지상운송AV영역에서혁신가와대기업가를위해이용할수있는핵심자원을정리하겠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AV와 AV 관련 연구개발(R&D)에서의 미쿠르 리더십을 지원하기 위해 미쿡 정부의 AV 관련 투자와 자원 샘플을 문서화하는 것이다.이렇게 요약된 미쿡 정부의 AV원칙은 부여된 연방기관의 요무 및 책입니다. 영역과 약간 하나를 둔다. 이들은 우려의 범위를 정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AV 영역에서 모두 하나가 되기 위한 노력을 전달하기 위해서다.자동화 차량기술의 잠재적 이점(Potential Benefits of Automated Vechnology) AV기술의 연구개발 노력의 증가와 미쿡 지상 수송 시스템의 광범위한 채용과 사용 확대에는 많은 잠재적인 이익이 있다. 미쿡 대중에게 잠재적 혜택은 안전 개선과 도로 사망률 감소, 모든 시민의 삶의 질, 접근성 및 이동성 향상, 이콜로지 사용량 감소, 서플라이체인 관리 개선 등이다. 차량 충돌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는 미래의 ADS(Automated Driving Systems)를 위한 구성요소를 구성합니다. 이들 기술의 진보는 도로의 충돌, 사망, 부상 등을 줄일 수 있어 USDOT가 "AV 기술의 완전한 상업 통합을 위한 경로를 따라 안전 위험을 관리(managing safety risks along the path to the full commercial integration of AV technology)"하는데 도움이 된다.​ 믹크 도로 교통 안전청(NHTSA)은 AV와 관련하고 잠재적 편익의 4개 주요 영역인 안전, 경제적, 사회적 편익, 효율성 및 편의성, 이동성을 강조했다. AV는 또 도로상의 공공안전을 개선하는 데 큰 잠재적 이점을 갖고 있다. NHTSA의 20하나 8년 교통 사고 사망률 분석 시스템 보고서에 따르면 미쿡으로 36,560명이 자동차사 그리고 사망한 것이다. ADS는 운전 중 인간의 실수나 열악한 선택(예: 장아이나 주의 산만)의 전망을 제거함으로써 목숨을 구하고 충돌과 관련된 경제적 부다 소음을 줄일 수 있는 매우 큰 잠재력을 갖고 있다.AV의 잠재적인 경제적, 사회적 이익도 상당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경제적 생산성과 효율의 증가, 통근시절 단축, 나아가 기존 지상차량의 환경영향의 잠재적 감소 등이 포함된다. 또, 한 AV의 채용은, 현재 운송 환경 사고에 직면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이동성을 공급해, 한 자리와 서비스에의 액세스성과 독립된 생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또 한 AV는 농업영역, 자동 트랙터 및 농장장비와 같은 보다 전문화된 ODD(Operated Operating Design Domain)로 편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강력한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쿡 농부가 여러 대의 차량을 추적해 현장 운영을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확충 어떤 센서 기술과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장비가 더 복잡한 환경에서 작동해 정확한 관찰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잡초가 발견됐을 때만 제초제를 배치할 수 있다. 상업적인 화물 운송 분야에서 AV는 운송 시절을 단축해, 공급망 관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화물 장거리 운송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AV기술은 또 1개의 화물의 이동에 걸리는 가장 큰 비용의 하나인 혼잡을 극적으로 줄이고에 노 신지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소대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ADS는 현재도 연구개발 단계에 있으며 소비자 구매에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제 조건에서의 ADS 사고 비율에 관한 데이터는 현재 제한되어 있으며 NHTSA, 주요 규제기관 및 기타 이해관계자에 의해 안전성을 평가하고 규제하기 위한 단순한 어휘와 비결론이 여전히 개발되고 있다. 그러나 자동비상제동(automatic emergency braking), 차선이면경고(lanedeparture warning), 적응형 크루즈컨트롤(adaptive cruise control) 등 ADS와 관련된 수많은 기술이 기존 차량에 설치되어 있어 사고비율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다.AV는 하나상 활동에 대해 독립된 이동성을 공급함으로써 고령의 미크인과 장어어린이의 독립성, 경제적 기회 및 사회적 안녕을 촉진할 수 있는 매우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교통 관련 애완견의 물을 줄이면 애완견을 위한 새로운 고용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진료 예약을 놓치는 것으로 매년 수십억 달러의 의료비용을 아낄 수 있다. AV가 모든 능력의 미쿡인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서는 때때로 청각, 인지, 모빌리티 등 모든 유형의 장아동을 가진 사람의 광범위한 사용 적합성과 시장 잠재력을 보장하기 위해 세심하고 심사숙고된 포괄적인 설계가 필요하다.향후 수십년 사이에 AV의 도입은 하나산 생활의 많은 분야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산업 행정부 노동력 및 대중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미쿡 정부의 신중하고 전향적인 참여(deliberate and forward engagement)는 모든 미크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미쿡 경제를 성장시키는 AV의 잠재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믹크 행정부 자동화 차량 기술 원칙(U.S.Government Automated Vehicle Technology Principles)US DOT는 Preparing for the Future of Transportation:Automated Vehicles 3.0을 통해서 US DOT의 가치를 포함 원칙을 개발했습니다. 믹크, 대중이 AV기술의 개인, 사회, 경제적 이익을 충분히 얻기 위해서, 믹크 과학 기술 위원회(National Science and Technology Council, NSTC)의 자동화 차량 패스트 트랙 활동 위원회(Automated Vehicle Fast Track Action Committee A, V FTAC)는 US DOT의 원칙을 확대하고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효율적 시장을 홍보하고 공동 노력을 촉진하기 위한 총 하나 0가지 원칙을 채택했습니다. 더욱이 이런 원칙은 미쿡의 AV 연구 개발 통합을 촉진하고 미쿡 정권 전반에서 일관된 정책을 이끌어낼 것이다.미크 정부는 AV에 대해 긍정적으로 대응하고 모든 미크인을 위해 역동적이고 유연한 미래를 위해 이해관계자가 의도를 갖고 투자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 모범사례, 연구 및 파하날롯 프로그램, 기타 지원을 공급한다. 또한 한 차량과 주변 환경과의 통신 등 AV의 장점을 강화하는 보완적 기술도 준비하고 있어 특정 접근방식의 보편적 구현을 상정하지는 않을 것이다.I. 사용자와 커뮤니티 보호(Protect Users and Communities) AV는 차량 운전자와 탑승자,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오토바이 운전자와 도로를 공유하는 타인의 신체적 안전을 향상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서, 우리는 대중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첫째. 안전우선순위(Prioritize Safety) 미국 쿡 행정부는 AV기술의 안전한 통합을 촉진하고 잠재적인 안전 위험을 해소하며 AV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향상시키고, 이러한 신기술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주도할 것이다. 또 한미 쿡 행정부는 자동차 안전이나 성능에 관한 기만적 주장(deceptive claims)을 포함한 AV기술의 성능능력과 한계에 대해 대기업을 상대로 기만적 주장을 하거나 대중을 오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기존 법을 시행할 것이다.​ ​ 2. 보안과 사이버 보안 강조(Emphasize Security and Cybersecurity)​ 믹크 행정부는 보안 AV기술, 그들이 신뢰하는 시스템, 그리고 그들이 지원하는 기능의 설계와 구현을 지원하고AV와 관련 서비스의 범죄 또는 기타 악의적인 사용으로 인해 예상되는 보안 및 공공안전의 위협에 적절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쿡 정부는 AV 및 AV 서비스의 개발자, 제조사, 통합기업 및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하여 AV를 타겟으로 하거나 이용하는 범죄 및 보안 위협에 대한 성공적인 예방, 완화 및 조사를 보장하는 한편, 프라이버시, 시민권 및 시민의 자유를 보호합니다. 이들 노력에는 알려진 진화하는 위험을 방지, 탐지, 보호, 대응 및 안전하게 복구하기 위한 교통시스템의 모든 데이터 매체와 영역에 걸친 물리적 및 사이버보안의 그대로 개발과 촉진이 포함된다.​ ​ 3.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보장(Ensure Privacy and Data Security)​ 믹크 행정부는 AV기술이 설계되고 통합된 것에 의해서 데이터의 보안과 대중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서 전 방위적(holistic)위 햄 기반 접근을 사용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운전사와 승객 데이터 보호 및 AV가 허가되지 않은 접근, 수집, 사용 또는 공유 같은 사생활 위 홈우로브토데ー타을 수집할 수 있는 보행자 같은 수동적 제3자의 데이터 보호가 포함된다.​ ​ 4. 이동성과 접근성 향상(Enhance Mobility and Accessibility)​ 믹크 행정부는 믹크 사람들이 자신의 차량의 운전을 할 수 있는 자유가 포함된 개방된 도로의 자유를 수용합니다. 미국 쿡 행정부는 AV가 기존의 수동 운전차량이나 다른 도로 사용자와 함께 작동하는 환경을 구상하고 있다. 그리고 미국 쿡 행정부는 소비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이동성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보호할 것이다. 미국 쿡 행정부는 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공급해 개인이 대가족의 요구에 맞는 장소에 거주하면서 하나 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접근이 가능하며, 독립적인 이동성 옵션에 장어, 어린이, 노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접근을 확대함으로써 자유를 증진시키는 AV 기술을 지원한다.II. 효율적인 시장 촉진(Promote Efficient Markets) AV는 연구개발을 위한 다이나믹한 영역을 공급합니다. AV에 기반을 둔 기술의 빠른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미 쿡 정권은 미 쿡의 투자와 혁신을 위한 시장 노력을 촉진할 것이다.​ ​ 5. 기술 중립 유지(Remain Technology Neutral)​ 믹크 행정부는 연방 행정부와 외국 정부가 없는 반 대중이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교통 이동성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하는 순응성과 기술 중립적인 국제 정책을 채택하고 채택하도록 촉진할 것이다.​ ​ 6. 미쿠 구의 혁신과 창의성 보호(Protect오메리카 n Innovation and Creativity)​ 믹크 행정부는 한국의 경제적 번영과 혁신적 경쟁력을 보호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촉진하고 AV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믹크의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능력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진성 장 정책을 추진할 것이다. 미쿡 정부는 지적재산권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기술자료, 민감한 독점통신 등의 보호와 시행을 통해 민감한 작금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다른 나라들이 미쿡의 혁신가를 희생시켜 부당이득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해 계속 노력한다.​ ​ 7. 규정의 현대화(Modernize Regulations)​ 믹크 행정부는 하나그와은 된 규제 및 운영 환경을 장려하기 때문에 AV개발을 불필요하게 방해하거나 중요한 안전, 이동성 및 접근성 요구를 해결하지 않는 시대에 다소움 떨어진 규제를 현대화하거나 제거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주, 지방, 부족, 지상, 국제법과 규정 사이의 규제 일관성을 촉진하고, AV가 전국적이며 국제적으로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한다. 규제가 필요할 때 미국 쿡 정부는 국내외에서 가능한 성과기반이며 비규범적이며 미국 쿡의 기술,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차별하지 않는 규칙을 모색한다.III. 조정된 노력촉진(Facilitate Coordinated Efforts) AV는 연방행정부, 주행정부, 지방행정부, 부족(tribal) 및 준주(territorial) 행정부에 대한 관심영역을 취급함과 동시에 국제협력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복잡한 관리(governance) 환경은 협업, 촉진 및 정보 공유의 기회를 공급합니다.8. 하나로 정리된 '단지 및 정책 홍보(Promote Consistent Standards and Policies)' 미국 행정부는 자발적인 '합의다(voluntary consensus standards)'와 증거기반 및 자료기반 규제에 대해 해외 참여를 우선하고 옹호한다. 미쿡 정부는 주, 지방, 부족, 지상정부 뿐만 아니라 산업계를 참여시켜 자발적인 합의대로의 개발 및 이행을 촉진하고, 교통시스템 전반에 걸쳐 AV의 통합을 지원하는 정책을 진전시키며, 국제파트너와 조화로운 기술의 충원 및 규제정책을 모색합니다.​ ​ 9. 하나그와은 된 연방 접근 보장(Ensure a Consistent Federal Approach)​ 믹크 행정부는 연방 행정부 전반에서 AV연구, 규정 및 정책의 조정을 능동적으로 촉진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관 간의 자원을 활용할 것이다. 믹크 행정부는 자동화, 연결된(automated and connected)차량 연구, 약 간 및 기타 연방 자금 조달 기회에 사용되는 모든 연방 자금을 행정 명령, 하나 378(Buy오메리카 n and Hire오메리카 n)행정 명령, 하나 388하나(Maximizing Use of오메리카 n-Made Goods, Products, and Materials)및 모든 현행 법률, 규정 및 행정 명령을 준수하고 AV기술에서 믹크의 성장과 리더십을 확보하도록 보장하는 일이다.​ ​ 하나 0. 교통 체계의 수준 효과 개선(Improve Transportation System-Level Effects)​ 믹크 행정부는 AV기술의 부정적인 교통 시스템 수준의 효과를 피하면서 교통 시스템 수준의 성과 효율성, 효과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에 초점을 맞춘다.인터럽트제가 이 문서를 읽고 조금 웃었습니다. 미쿡의 공식 문서를 보면서 웃었다는 것이 내가 대단해서가 아니라 뭐지?이것은'이라는소견이생겼기때문입니다. 해당 문서에서도 밝힌 대로 이번 AV 4.0은 자율 주행 차를 통해서 믹크헹헹쵸은부의 안전 보안,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한 의지와 각 행정부 기관의 활동 등을 요약한 것으로 보이니까 다닌다. 좀 심각하게 표현하면 국회의원 의정보고서를 보는 듯한 감정 정도? (당싱무 열고 있는지)​ ​, AV 3.0의 경우는 미래 교통 환경 때문에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지만 이번 AV 4.0에서는 믹크 행정부가 이런 원칙을 갖고 있다는 것을 정리한 정도는 아닐까 합니다. 이런 예기에서는 자율주행차 개발에 종사하는 대기업 실무자들에게는 큰 의미로 느껴지지 않을 겁니다. 물론 큰 방향이 있어야 다소 음부 부분에서 충돌을 줄일 수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부분에 대한 행정부의 입장이 명확하지 않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Washington Post에서 이번 발표에 대해 쓴 기사의 제목이 "Trump administration's CES message: We're not interested in heavy AIregulation"이었습니다. 행정부가 요즘 기술에 대해서 매우 가볍고(light-touch)접근하고 있다는 예시였습니다. ​ 물론 AV 4.0에서 언급한 하나 0대 원칙은 규제를 완화하고 지원한다는 이에키울 포함하고 있슴니다. 아울러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대기업의 기만적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V를 위한 그대로는 산업계가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만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기준을 정하는 방식이 국가기관이 강제성을 가지고 제정하는 것도 있고 산업계에서 시장영향력 확대에 따라 만들어지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미쿡 정부는 꾸준한 자율주행차에 대한 그저 자발적인 합의에 의해 이뤄질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큰 기업 입장에서는 기존 규제의 틀 안에서 자신들의 기술을 적용하기 어렵고, 아직 시작단계에 있는 기술이 산업계에서 그대로 만들어지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아마 대기업들은 앞으로 공짜를 자발적으로 만들어도 기존 규제로 인해 바로 물건을 시장에 내놓거나 테스트하기 어려운 것이 사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에서의 규제를 완화했으면 좋겠습니다. 예로 GM이 20하나 8년 초에 요청한 자율 주행 차의 몇가지 예외 사항에 대한 허가에 대한 것도 아직 답을 주지 못하고 있슴니다. NHTSA가 올해 그 답을 주긴 하는 상황인데요.​ 문서에서 다양한 이해 당사자들의 소견을 수집하 우프니다코는 되어 있지만 그대로 2020년 믹크 대통령 선거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 38개 연방 기관으로부터 보고를 받아 정리한 같은 소견도 문서 이프니다니다. 물론 이 문서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확장, 적용될지는 알 수 없지만 실질적인 역할을 하기까지는 가끔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차 개발은 현재 시스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소견도 합니다. 개별 주정부를 중심으로 말이죠.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에서는 좋은 소식은 아닌데요. 언제 발표될지는 모르지만(2월 정도라는 소식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GM의 요청에 대한 NHTSA의 긍정적인 답이 나오면 다소 달라질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NHTSA가 안전벨트를 의무화해 인명사고를 획기적으로 줄인 것처럼 자율주행차 개발에 획기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그리고 역대 자료 중에서 가장 그림이 없는 문서라고 생각합니다. . ​ ▶ Ensuring오메리카 n Leadership in Automated Vehicle Technologies:Automated Vehicles 4.0을 에에 조 공부입니다.


    ​ 자료를 찾는 데 도움을 준@2개 C형 Pilot씨 잘 슴니다. ^^PS: 검색을 통해 보셨을 때, 원하시는 내용을 보시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내용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하겟슴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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