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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포O) 인생영화 미드소마 주저리주저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59

    개인적인 뒷글의 깊은 감이 없는 포스팅 두서없이 작성초기부터 끝까지 스포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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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가 상당히 달라질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 부적응자의 극단적인 결막극으로 해석하면 공포영화나 그냥 크리피한 영화로도 느껴질 것 같다. 영화 속 배경은 우리 사회를 기준으로 볼 때 비정상적인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새로운 기준과 가치관을 가진 집단에서 구원받았다는 소견이 나왔습니다. 저는 현실이 더 못생겼다고 느껴서 해피엔딩이라고 판단했어요. 얼마 전 유전을 봤을 때 이 감독은 공포를 놀라게 하고 폭력적이며 피나는 고어로 해석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처절하고, 비참하고, 애통하고, 복잡하고, 절망적인 것을 진정한 공포라고 소견하는 것 같았습니다.그래서 유전이 너무 타입이 아니었는데... '미드소마'는 정스토리 인생영화였어.미드소마도 공포영화입니다. 어쨌든 주인공의 현실이 실로 다음 일도 있고 마지막도 좋지 않다고 예견되기 때문에 감독이 표현하려던 공포는 잘 드러났다. 단지 내가 힐링이라고 해석한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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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주는 처음부터 피해자의 코스프레를 하면서 똥차예요를 정확히 파헤쳤다. 실증이 된 책이며, 여주인에게 있어서 책입니다. 감을 느끼고 헤어지지 못하는 척 한다. 하지만 생각노동이라고 하기엔 하고싶은거 전부~한다 주인공이 남자친구와의 사랑스러운 관계에 혼돈을 느끼고 매달리는 것을 알면서도 헤어져 주지 않는다. 그리고 친구네서 뒷담화를 한다. 그러면서 친구가 있는 곳에 그녀를 데리고 올게... 그저 독차지하고, 친크들에게 타일리면서 책입니다"라고는 회피한다.주인공은 자기 검열에 휩싸인다. 남성 칭구에 휘둘려 당황한다. 남칭구와의 애매한 관계에 괜찮다고 꾸짖다. 가정과의 관계도 모호해 보인다.그래서 초반에 잠시 통화하는 친구는 왠지 기억에 남는다. "네가 잘못한 것은 없고, 그 정도는 당연히 요구할 수 있는 것"이라고 주인공에게 제대로 설명해 준다. 그다음에는 등장하지않고 목 sound만 등장하는 아주 작은 비중입니다만.. 어쨌든 여성 간의 연대를 정확히 보여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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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분명한 번호로 전화가 와서 가족이 죽는다.사람들의 해석을 찾아보니 펠레가 대니 가족을 죽이고 대니가 참석하게 했다는 설도 있었다. 오호에초 마을로 들어갈 때 카메라 한 바퀴를 돌 수 있다. 무당이 볼 때는 귀엣말을 하는 사람은 반대? 걷는다는 말이 있어서 귀지가 자기 세계관인 줄 알았는데 그건 K-공포 해석이었던 본인보다. 다만 요즘과 다른 원칙, 관습이 작용합니다라는 분명한 해석이 옳았던 것 같다.마을에 도착하자 한 남자가 호르가의 관습과 전통에 대해 말한다. 인도의 어떤 종교와 비슷하다고 하면 철저히 못 들은 척해요. 정말 짧은 종이책인 것 같은데 요즘 생각해보면 소름이 돋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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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쨌든 남자의 등장인물은 스웨덴에서 여자를 만난 즐거운 추억을 만들자고 한 크리스티안(남주)이 주인공(대니)을 데려오는 발라다에게 건전하게 축제를 즐기게 된 이들. 많은 사람들은 남자들의 관계를 배신하고 논문 주제를 다투기 위한 비윤리적 행동, 대학원생 비어 아이 등으로도 풀이했다. 대학원생은 봤어.스토리라는 글도 읽었다. 나는 그들에게 논문이 그렇게 큰 의미는 없었다고 생각한다.(물론 제일 먼저 쓰려고 했던 friend의 경우 처음부터 없지는 않았겠지만) 어릴 때 논문 주제로 이러쿵저러쿵 말한다면 인기 앞에서 싸움이 났을 것이다. 그렇게 본인의 아이 처음으로 그들의 목적은 성욕을 푸는 것이 아니었던가.. 정스토리 논문 제대로 쓰러져 갈 생각이었다면 대니가 오는 것을 꺼릴 필요도 없었을 것이다. 1차 목표를 달성하지 않고 그때의 논문 계획하고 쟈죠크쟈과 싸우고 이기적으로 행동하고. 하였던 것이 아닌가 싶다.그리고 충격적인 절벽의 자살 장면.죽을 때도 할머니에게서 떨어진다. 할아버지는 겁쟁이 본인서에서 발이 떨어져 제대로 죽을 수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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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이 가장 충격을 받아 개그로 해석하거나 기분 나쁘다고 느낀 장면.본인은 이 장면에서 감독이 천재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 이 영화의 모든 의미를 함축한 것 같기도 했다.굳이 그 장면을 다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느낀 점만 적어보려고 합니다.성관계에서 여성은 항상 타자화되어 수동적이고 약자로 포현되었다.미드 소마의 성관계 장면은 생명을 낳은 1종의 숭고한 의식으로 포효은 됐다. 두 사람을 둘러싼 여성들은 누워서 여성 같은 옷 차림으로 한 목소리를 뀌다 칠로 공감을 표시 칠로력을 불고 두다. 남성은 관람 대상 1뿐 쵸은이에키 생산의 도구로만 사용되고 있다.1부는 환각을 1우키는 것처럼 보이는 차를 마시고, 여성들에 둘러싸인 그를 집단 강간 피해자에 포효은하기도 하지만. 누가 봐도 음주하지 않은 1때 이상한 제안을 승낙하지 않았다. 그녀와 함께 왔을 때도 성욕을 참지 못해 불순한 계획으로 동침을 받아 들인 것도 그다. 그리고 생물학을 배우는 사람으로서 다시 한 번 남성의 불완전함을 떠올렸다.홀거에서는 연령대별로 가장 작은 남자만 남긴 듯했다. 내가 보기에는 수가 적어 보였지만 틀렸을지도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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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래 여성은 생명 생산이 가능한 자연을 닮은 존재죠(이가리아의 딸들)를 읽으면 더 감동한다 sound). 대니가 식물로 표현되고 뿌리가 있다고 표현된 장면은 환각이라는 생각이 가장 많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자연을 닮은 여자로 해석하고 싶다. 마을의 큰 빵도 여성이에요. 반면 남성은 염색체가 절반 모자라는 기형적인 존재입니다. 실제로 생물학자들은 남성의 성염색체를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으며, 절반에 불과하지만 세상에 혼돈을 주지 못하기 때문에 y를 포장했다고 할 것입니다. 생산에서도 남성의 역할은 그리 크지 않다. 홀거는 최소한의 인원을 도구처럼 사용합니다. 같이 영화를 본 석사파비안도 제 해석에 공감하셨으니까요. 철저히 도구로 이용된 뒤 불건전한 존재로 제물로 바쳐진 크리스티안.남성의 존재와 그 의미에 대한 고찰과 소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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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가 남성은 종족 유지를 위한 최소한의 도구이자 외부에서 외래 유전자를 들여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여기서 이과생은 잡종강세가 떠올라 왔다..) 대니를 데리고 온 펠레와 재물로 바칠 수 있는 친국(부정한 사람)을 데리고 온 인마르. 재물로 바칠 인원이 부족해지자 잉그마르는 자진해서 들어간다. 외부에서 부정한 사람을 많이 데려오지 못할 정도로 내부의 희생이 필요한 홀가. 그럼으로써 이 또한 남성의 몫이다. 잉그마르 정도라면 조신한 사람이라고 표현해도 좋을 것이다.신성한 곳으로 표현되는데 재물과 함께 불에 타는 삼각형 건축물이다. 삼각형은 완전한 것이 아니라 부정한 도형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삼각형 건물과 함께 불순한 존재를 제거하는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또 합니다, 다른 후기에서는 불타 사라지는 건축물 모형이 크리스티안이 급조된 케이크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타지않았던 케이크의 촛불. 그렇게해서 이글거리는 케이크와 닮은 건축물. 짜릿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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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무튼 이 영화를 보고 느낀 것은 사이비 같아서 이해 못하는 곳에서도 제 생각에는 초등 가족도 잃고 크소가챠의 남자 친구에, 병을 앓고 외로웠던 어둠 같은 현실 세계보다 공산주의 디스토피아 같기도, 데니에는 공감하는 사람으로 가득 찬 홀 나방의 것이 더 행복하지 않을까....​ 물론!축제는 마지막 쟈싱지 않고 5월 츄무싱츄무 왕 대니도 한 재물에 될 것 같은데, 열린 결말이라 해석하지 않​ ​


    화장실에서 본인의 귀지같은 할아버지를 두른 꽃의의 마지막 미소 근친상간장애기인 종교적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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