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3, 한 번 보면 끝까지 달릴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9:38

    [영화]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BEST3, 한번 보면 끝까지 노력하기를 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넷플릭스에는 중독이라는 표현이 진부해질 정도로 많이 쓰인다. 과연 어떤 일로 이 앱을 켜게 될까. 유튜브를 떠올리면 간단하다. 볼만하고 재미있는것을 연달아 볼수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멤버십 정책도 융통성이 있어 여러 명이서 인연을 맺기도 할 정도다.본인도 아내의 목소리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갈수록 필요성을 느끼게 됐다. 한참 달려 볼거리가 없어졌지만 넷플릭스(넷플릭스) 드라마의 추천을 받아 다시 뛰어보고 있다. 최근 시청한 것 중 베스트를 공개한다.


    처음엔 이미 7번째 시즌이 끝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었다 하그와잉당프레ー 타이 다이 그리 길지도 않은 메시지도 가볍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많은 이수 트리가 치러진 만큼 쵸쯔슬을 뜨는 것이 힘들긴 했지만, 한번 버튼을 누르고 그와잉니 이미 시즌 5까지 왔다. 아직 갈 길이 멀다는 다음 주 스토리쯤이면 정주행을 마치지 않을까 싶다.


    >


    >


    줄거리는 여성 교도소에 복역 중인 죄수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범법자로 구성되는 내용이라 독특한 캐릭터가 많이 튀어나오지 않아 들어오게 된다. 드라마답지 않게 등장하는 요소가 너무 현실적이에요. 우리 나쁘지 않아에서는 느끼기 힘든 인종차별부터 빈부격차까지 다룬다. 교도소라는 폐쇄적인 공간 속에서 각자의 스토리가 그려지지만 몰두하다 보면 어느 정도 이입하게 되었다.실화라는 점에서 놀랐다. 물론 각색은 있었겠지만 전반적인 틀이 나쁘지 않았고 인물은 실제 복역 경험을 후하게 했다는 점에서 놀랐다. 다만 선정성이 있으므로 동성애가 불편한 분들은 보지 않았으면 한다. 교도관으로 괜찮은 남자 두 사람은 정말 최악은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런 대비로 더욱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었지만 정말 좋지 않았다.


    >


    >


    2번째는 잔인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패스하기 바란다.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다. 이 비린내를 참고 견디면 아주 재미있을 것이다. 주인공 쉴라가 변한 건 한순간이 아니었다. 부동산 중개인으로 일하다 헛구역질을 하게 되고 구토를 많이 하게 된다. 정황상 그 무렵부터 시작된 것 같다.


    >


    >


    이상으로 병원에 가는데 답장을 할 수 없어서 집에서 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아 몸은 회복되지 않고 점점 좀비로 변화한다. 그런 변화는 이웃집 소년까지 알아챌 정도다. 다행히 그 소년은 그 집 딸을 나쁘지 않아 하고 1개에 합류합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으니 예전처럼 1반식을 즐길 수가 없었다 그녀는 제목의 '산타 쿨라리타다이엣토'를 합니다. 분위기는 코믹하지만, 조금 옛말 같은 것이 출연하기 때문에 주의를 요합니다. 그래도 1개에서 몰입도가 높은 편이라 한번 보시길 권합니다. 실제로 보는 쪽이 관련 장르에 소극적이었지만 재미가 없었기 때문에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을 칭찬해주는 제목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본인은 쌀쌀맞게 굴지 않았으면 좋겠다 시즌 4가 취소되고 다소 에키메하게 다듬어진 것으로 스토리 이다니다. 취소가 뒤집히는 상황을 바랄 뿐입니다.


    마지막은 '기묘한 이야기'다. 현재 게로 출시된 성공적인 시리즈다. 물론 퀄리티는 높지 않지만, 팬 서비스 레벨에서 해보기에는 무리가 없었다. 시작했을 때 아무런 배경도 모른 채 보고 있었다. 사람이 재미있다기에 호기심에 열심히 재생해 보았다. 등장하다는 4명이지만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거의 매일 나온다.


    >


    >


    단지 배경이 983년도와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처음에는 어린 친구들만 과인이 돼버렸는지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1개씩 곱 포함도에프니다. 보니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졌다. 현재 시즌 3까지 저 분의 수도 짧은 편과 브도우이 없다 볼 수 있었다. 개연성을 하나하나 떨어뜨리는 흐름이 여럿 보이지만 과오는 배우들의 존재감에 묻혀버린다.​ 시작은 고장의 골목 대장 4총사의 한명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작은 땅에 사람이 없어지면 난리가 나는데 그때 한 소녀가 등장하게 된다. 갑작스러운 만남 속에 기묘한 문재가 연이어 일어나 사라진 윌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아역들의 대화 속에서 티키타카가 정말 잘 어울린다. 심심할 때는 웃게 만드는 화술에 푹 빠지게 된다.


    달에 1만원은 충분히 될 수는 없다. 하지만 바쁜하나에 끼울수 없습니다. 보면 감정을 억누르고 볼 여유가 없어진다. 그래서 나는 이 시리즈를 마지막으로 해약하게 되었다. 하지만 new시즌과 작품 이야기가 들려오자 상념케 하는 이때 파 하나산을 소개받았다.


    >


    앞서 언급한 드라마들을 비롯해 영화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이곳은 월 단위 결제 방식으로 운영되는 공간이 아니다. 따라서 한 번의 결제로 콘텐츠를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다. 원하는 자료를 결제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매달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국내 예능과 드라마까지 시청할 수 있다. 최근 종영된 제목도 쉽게 구할 수 있을 정도로 업데이트가 빠른 편입니다. 결제 시 혜택도 크지만 가능한 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바란다. 내가 애용하는 프로모션은 두 가지다.


    >


    >


    우선 소문 이벤트다. 네이버 나쁘지 않는 다소움포ー탈에 관련 질문이 올라오면 응답하고 주는 것만으로도 '별 1'삼천원을 받을 수 있다. 단발적으로 끝났고 기쁘지 않은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이점이 있다. 두번째는문화상품권핀번호쓰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사용한 상품권 코드를 기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그 금액만 일 0만 포인트에 이르고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라.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자세히 스토리웅 최근'파 1 껐다'을 찾아보시오 라. 당분간 넷플릭스(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품을 보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