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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3가지 시도 대박이네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39
대부분의 수익을 창출해 온 사업도 경쟁사에 팔아치운 넷플릭스. 지금 어떤 비법으로 돈을 벌 수 있을지 직원들은 생각에 잠겼어요. 그 후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됩니다. 그 중 3개 시도가 넷플릭스에 새로운 수익과 비용 절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한편 맞춤형 e메일 서비스 랜돌프는 새로운 기능과 비즈니스 모델을 조심스럽게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웹 사이트를 시장 분석 도구로 사용한 것입니다. 소비자평가단에 다양한 버전의 웹페이지와 기능을 소개한 뒤 이들의 반응과 선호도를 자세히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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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대표적인 분석 툴이 바로 A-B 테스트였습니다. A-B 테스트는 예를 들어 로고 색상이 빨간색 처음과 파란색 처음 때처럼 두 가지 버전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측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고객에 대한 관계를 잘 구축하는 것은 장기적인 관계가 핵심인 넷플릭스에 있어서 특히 중요한 최초였습니다.가끔 광고 팀은 고객이 최근 받아 간 작품에 관한 영화 평을 소개하거나 나쁠 게 아니므로 이용 명단을 분석하고 영화를 추천하는 맞춤형 이매 첫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2. 배송 시스템 개편 넷플릭스의 재정을 악화시키는 주범 중 밑의 나쁘지 않아는 인건비, 운반비, 우편료까지 모두 합쳐서 건당 6달러가 든 주문 처리 및 배송 과정인 이오 쯔슴니다. 넷플릭스가 물류 전문 의사를 영입하고 이런 배송 과정의 비용을 2달러까지 쥬루쵸쯔 수 있옷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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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빠른배송쪽이고객과상관관계가있다는것을알게되어넷플릭스는익일배송시스템을도입합니다. 주요 거점 도시를 선정하고 물류 센터를 세워 우체국과 긴밀히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가능한 한 배송을 앞당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다음날 배송은 넷플릭스의 배송 시스템과 마캐팅을 근본적으로 바꾼 발견이었습니다. 다음날 배송이 가능한 땅에 사는 고객이 그 편리함을 주변에 입소문으로 넓히고 신규 고객의 발굴 비용도 줄이게 되었습니다. 3. 마키 요금제 랜돌프와 마케티은 부서는 한번에 여러 영화를 주문하고 고객이 온라인 대여를 더욱 친해지도록 유도하는 새롭게 3개의 서비스를 시범하게 되었습니다. 것.'홈 링크 라이브러리'라고 이름 붙인 회원제 상품 2. 결제까지 마치면 바로 이후 영화를 자동적으로 보내'연속 배송'서비스 3. 검색과 편집이 가능한 희망 영화 리스트 서비스인 '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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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회원제 서비스를 통해 반납기한이나 연체료 걱정 없이 영화를 마음껏 빌릴 수 있었고, 연속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번거로운 주문 과정도 피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결국 넷플릭스는 3개를 "장작 요금제"라는 1개 서비스로 도입하기를 판정합니다. 이 상품은 세달 만에 매출을 300%나 올리는 광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어과인은 고객, 그렇기 때문에 부족한 DVD의 새로운 요금제의 유행이 높아져, DVD를 길게 가지는 고객도 거의 매일 어과이면서도, 넷플릭스는 더욱 더 재고 부족에 신고합니다. 어느 하나의 문재가 해결되면, 또 새로운 문재가 우리 곁으로 오듯이 넷플릭스도 마찬가지였습니다.이 문재는 과연 어떤 방법으로 해결될까요?-이후 팬들에게 계속. - 넷플릭스 커뮤니티, 넷플리티.
참고: 스타트업의 전설,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