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슈츠 관심진진한 로펌 이야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6:19

    혹시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사에 빠지면 헤어자신이 없는 성격이라 왼손을 흔들면 시작하려 하지 않는 편입니다. 끝장을 봐야해서 안 자고 그것만 보는 거예요. 근데 인생사전처럼 될 때도 있고 안 그럴 때도 있잖아요.츄에기에 남편이 너무도 뭔가 11층 더 보고 있어서 망설이고 보면 나도 옆에 급은 너그럽게 보도록 슈ー츠. 나는 폭력성이 강한 액션이 잔인한 것, 공포등을 정예 싫어한다. 보기 싫은 장면이 잔상이 오래 남아 악몽도 길게 꾸고 정신적으로 고통스럽습니다. 그래서 항상 신랑 혼자 영화를 보러 가거나, 혹시 제 동생과 둘이서 다니거나 합니다. 그래서 둘 다 재미 있어 하는 작품을 보기가 힘든데요, SUITS는 내가 봐도 너는 아주 재미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소개할 수 있는 법정 드라마입니다.


    >


    사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대해 쓰다 보면 몇 가지 생각나는 게 있었는데요. 처음 슈츠를 떠올린 이유는 폭력적이고 폭력적인 자극적이지 않고 낭만의 직업에 대한 내용이 주제이기 때문에 어떤 과민한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저기 아래에 보이는 루시퍼도 이 내용이 재미있었는데, 이것은 나중에 소개해 드리기로 하고, 우선 SUITS에 집중해 보겠습니다.


    >


    현재 Netflix에는 시즌 7까지 본인 가고 있습니다만. 우리는 6까지 본인 할 때는 정주행을 3번은 했나 슴니다. 남편은 법대를 본인이 온 적도 있고 로스쿨에 갈까 스토리인가를 감정하던 시기도 있어 로펌 스토리가 재미있게 느껴졌다고도 생각합니다. 무서운장면도 일도 없고 오랜만에 신랑이랑 정답게 대화하면서 본 작품이라 더 즐거웠나봐요:)


    >


    입장은 한개 5살입니다. 주제(유해성)가조금높다고되어있는데,아무래도범죄와관련된이이야기가많아서그런가봐요. 이런 것을 보고모방 범죄가 1어자 신고 경우가 있으므로 아이들과 함께 볼 때는 어른들의 적절한 액션이 따라야 할 것 같아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저는 액션류도 나쁘지 않고 제 자신이 오는 것도 자신... 싫어요... 공포물 자체도 극도로 위험할 것이다. 그럼 뭐가 좋아?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자극적인 소개가 조금이라도 들어간 것은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제가 훨씬 더 자주 볼수록 좋아하는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시즌 7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서가 바빠지고 가지고 아직 다 보지 않았는데 다시 뺐다면 구김살 없이 그리워지니까 금방 8까지 빨리 올라오면 좋겟네요잉.우리는 주로 집에서는 TV에 연결해서 보고 있어요. 어디 이동할 때도 나쁘지 않다, 밖에 있을 때는 모바 하나를 통해서 보고 있습니다.


    하비는 능력 있는 변호사로 자신이 오지만 냉철한 판단력으로 초반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마이크는 천재로 자신에게 오는데 한번 보면 모두 기억하는 비범한 재능(레알 부럽다.)이 있고 무면허로 법률 사무소에서 1 하게 되는 그런 이야기 이프니다니다. ​ 루이스는 하비와 함께 1 하는 동료 변호사에서 레이첼은 1 하고 자신 속에 대학 진학을 하여 전개입니다. 마이크와 연인이 되기도 합니다. 도자기는 재치가 있어 무엇이든 꿰뚫어보는 통찰력이 대단한 하비의 비서입니다. 완벽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그녀입니다.


    >


    홉이는 로펌에 없어서는 안 될 능력자로 나오는데요. 아내의 목소리에는 와 거짓말 없이 상당해 소견하면서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 뒤에는 봐도 뭐라도 외울 천재 마이크를 만났고 두 호흡을 지켜보는 재미가 최고였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하비의 냉철함이 사라진 것처럼 보였는데... 그래도 아직 완결된건 아니니까 ^^;; 이어지는 시즌에서는 어떨지 기대되네요! 멋진 발산 계속하세요!


    >


    보는 내내 부러웠던 마이크. 저는 까마귀 고기를 먹는 것도 아닌데, 요즘 기억력이 엉망이에요. 하지만 한 번 보기만 해도 다 생각나는 그의 능력이 정말 부러웠어요. 이렇게 똑똑하게 살아보고 싶네요. 마이크는 변호사 자격은 없는데요. 머리좋은인재가왜그럴까요? 그것은 보십시오사연이 있어!


    >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가 역시 1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소음개인적으로 아주 잘어울리는 커플이라고 느끼지 못하는데^; 전형적인 연인의 모습이 많아 보여서, 금방 적응하고 몰입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레이첼 역의 메건 마크르 해리 왕자와 결혼해서 큰 화제가 된 인물이군요. 이 덕분에 저도 극중 배역이 아니라 배우 이름을 알았으니까요. wwww처 sound에는 매력을 별로 못느꼈는데... 점점 이씨의 연기력에 빠져드는 것 같아요. 볼머 스타일이네요.:)


    >


    그리고 나를 미치게 만든 다저신!! 여성의 워너, 희비.. 처음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미모도 장난아니고, 세상, 똑바른 누나에요. 그런 사람을 만나면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배우는 것도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루이스는 처음부터 약간... 멍청한 면모를 뿜어냈어요.그래서 좀 철없다고 느꼈지만 시즌이 갈수록 점점 나빠지는 게 보입니다. 시즌 7은 완전히 변화하고 본인에 온다고 해서 기대의 등장 인물이 되어 버렸어요. 좀 보고싶네요!


    >


    제가 정말 맛을 본 미드는 프렌즈가 유일했는데요. 그리고 매번 같은 것을 돌려보는 것을 반복해, 새로운 무언가에 빠지게 한 작품이 슈트입니다.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남편과 함께 볼 수 있는 그런 작품이었기 때문에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서 하본인만 뽑으라면 SUITS는 진드기다. 뉴요커 되신 댁~ 느낌도 드시나요? www 가 보고 싶네요(웃음)NY!!!


    >


    텔레비전에서도 보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만, 앱도 매우 편했습니다. 시즌별로 골라 볼 수 있고, 비슷한 콘텐츠도 함께 보여줘 다양한 볼거리를 공급하는 게 나쁘지 않아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


    사실 나의 심리 속 넷플릭스 미드 1위는 프렌즈에서는 있는데. 이건 꽤 오래된 걸작이라서... 모르시는 분들도 없을 테고, 이미 보신 분들도 많을 것이기 때문에 그 이후로 저에게 매력을 선물해 주신 작품들을 보여드렸습니다.


    매번 사고를 해결하면서 예기치 않은 정세에 직면하고 그것을 컨트롤 해 나가는 장면이 재미로 다가옵니다. 국가라면 어떻게 해결했을까. 이런소견도할수있게해주는드라마이기때문에집중도가높았던것같습니다. 직장 내 신경전, 경쟁, 그로 인해 생기는 시기와 질투 등. 그런 정세 속에서 주인공들이 어떻게 대처해 나가는지를 보면서 공감하고 감정이입을 해서 슬펐습니다. 사람이 살아있다는 게 닮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위로받았어요.싸움만 하는 게 아니라 이 안에서 로맨스들도 만날 수 있어요. 사회 생활을 하던 직디은이 1상에서 겪은 1걸기도 하고 몰입하기 쉬운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바쁜 현대인의 생활 속에서 어린 아이들은 쉽지 않다는 것을 새삼 느끼기도 했죠.이따금 들키면 안 되는 요소들이 등장하면서 긴장감도 적당히 유지해주는 게 잘 된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즌 7를 아직 보지 못했지만 이는 평판이 좀 갈라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재밌게 볼 생각입니다. 스포를 최대한 자제하면서 써봤습니다. 어느정도까지 써야할지 몰라서... 예기치 못한 느낌이 있을 것 같네요. 올해 설날은 특히 짧습니다. 어디 여행 갔다 오는 것도 어린 아이메 하고 집콕을 결심하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요. ( 제1, 선망의 분들)Netflix로 즐거운 연휴를 보내면 어떨까 싶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면서, 메이는 이만 물러가게 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