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완료(2차 시도 성공), 용돈벌이 시작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6:16

    당 1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제가 운영하는 티예기 블로그의 애기도 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해서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조회수가 제 소견보다 능숙해 지면서 수익에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키위서 쿠팡 파트덱스에 가입했고, 그 다음에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에 가입했습니다.하지만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가 정예기 조회수에 비해 짜다는 얘기를 듣고 티예기 블로그를 개설한 뒤 구글 어린이 드센스를 신청해 지금 네이버TV를 신청하려 합니다.네이버 TV는 떨어졌어요. 이웃이 100명 이상이어야 하거든요.그래서 서로 이웃을 다 막아놓고 다시 풀었어요. (눈물)을 시작한 지 한달도 되지 않아 조회 수는 5000씩 나에게 오는데 이웃은 순전히 나의 블로그를 보고 싶다며 신청하는 편이 50분이었어요. (서로 나란히)그래서 서로 이웃 나라에 50명을 채우고 다시 신청한 상태입니다. 월요일과 나이과의 화요하나즈의 소리에 결과오버 될것 같습니다."구 빵·파트 덱스"는 이달 중순 1개월 수익 정산으로 올리고 보면 소견입니다(소견보다 과잉은 아니에요ㅎㅎ), NAVER의 글씨들도 자리도 1개월 수익을 다음달 초에 유출하려고 합니다(과잉요!). 그밖에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거과의 저처럼 약간의 수익으로 용돈벌이를 해보려는 분은 제 블로그 예기탭의 예기를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는 승인이 소견보다 쉽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組구나!! 깔쭉깔쭉했습니다. 300원대에서 3000원대까지. 조회수는 거의 1개 잡아낸에도 불구하고 아마 광고 단가가 다른 것 같습니다.네이버 어린이용 포스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나는 그ー글에키도우셍스을 거의 티 스토리 개설하자마자 바보처럼 신청을 하고 그리고 1의 차이도 한참 걸렸어요.이상하게 사이트를 연구중입니다만, 오래 팔려버렸네요. 예를 들어 사이트를 연구중입니다.으로 막힌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그 때문에 1차의 승인이 자신고 몇개도 없는 글에서 2차 신청을 했어요.당연히 떨어졌죠. 칼처럼 콘텐츠가 없다고 해서 답장이 왔어요.그리고 자신이 2차 시도 때는 성공했습니다.아내 sound신청한 것이 크리스마스 즈 sound로 완전 승인된 것이 오행상이라 보름 좀 이상 걸린 것 같군요.어느 과정에서 며칠 만에 성공했는지, 글은 몇 개나 자신을 썼는지, 글자 수가 많았는지, 어느 포스팅이 사고가 났는지, 주스토리에도 승인해 줄지를 신청한 기억을 되새기면서 설사 시의 아이이드센스의 승인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기록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교은헤헤고 보면 지에쵸쯔 오래 걸린 것은 사이트를 연구 중인 것으로 나를 미치게 한 1차 승인했습니다.1차 승인은 그대로 사이트의 주인은 당신이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그게 오래 걸릴 이유가 없었는데 스토리예요.로봇이 제 블로그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승인해 주십시오.구글을 빼고 먹어보자! 용돈벌이로 본격적으로 시작해 봅시다.한달후에 수익이 유출되어 볼께요!!! (티의 이야기 블로그는 네이버와는 비교가 안 되는 조회수라서 얼마나 자신이 있을지 걱정되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